전체 글 9

밥이 보약! 광교 맛집 Best 7

더위 비켜! 밥만 먹어도 보약이되는 광교 맛집 best.7 올여름은 유난히 더울 것이라는 기상청 예보 담게 벌써부터 날이 덥고 지치는 날들이 생기네요~ 지치고 입맛이 없을수록 한국인은 밥씸! 먹으면 보약이 될 것 같은 여름철 기운 충전을 도와줄 맛집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한끼 잘 차려진 맛있는 밥상부터 더위를 날려줄 냉면, 복날을 기다리는 보양식 까지 모두 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주시면 됩니다. 목차 코유키 알찬 평양일미 건강밥상심마니 수린광교 낙지한마리수제비 심가네 참숯 민물장어 1. 코유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롯데아울렛 광교점 지하 1층 02-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메뉴 : 가리비타키코미고항, 채끝스테이크덮밥, 치킨차레라이스 ..

카테고리 없음 2022.06.16

광교에만 있는 광교 맛집 7곳

프렌차이즈 비켜! 광교에서만 먹을 수 있는 광교 맛집 BEST 7 맛집이 넘쳐나는 광교에는 대기업 프렌차이즈부터 유명 맛집 체인점들과 광교에만 있는 특색 있는 음식점 들이 있죠? 오늘은 맛집 천국의 광교에서 전국 어디서나 비슷하게 먹을 수 있는 체인점이 아닌 광교에서만 먹을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프렌차이즈 비켜! ONLY 광교에서만! 광교 맛집 7 군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목차 감칠면가 소년피자 코유키 세비야식당 아브뉴뱅 반탄 티엔바오 1. 감칠면가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 10 02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메뉴 : 소고기쌓국수, 해장쌀국수, 분짜 등 감칠면가 광교 쌀국수 맛집으로 베트남이나 태국음식점이 아닌 아시아 퓨전요리 느낌의 아시아면요리 전문점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06.07

코로나 증상 목아픔 감기랑 구분하기

2020년 키워드는 '생존'인 거 같아요 미세먼지에 코로나에 독감주사 사망까지... 수많은 사건들의 연속이었는데요 여전히 코로나로 말썽인 요즘, 조금이라도 열이 있거나 목아픔이 있거나 하는 증상이 있으면 혹시 코로나에 감염된걸까? 하고 겁이 나고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공공장소에는 잔기침도 맘 편히 못하는 시국이 되었으니까요 저도 얼마 전에 지하철에서 사레가 걸려서 기침이 계속 나는데 얼마나 눈치가 보이던지... 참느라 애를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처럼 일반적인 감기 증상이 코로나 증상과 비슷하여 구분이 쉽지 않아 불안감이 큰데요 코로나 증상 목아픔인지 감기증상인지 저처럼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코로나 증상과 감기증상 구분하기! 코로나 증상 중에는 발열과 함께 목아픔이 찾아오는 경우가 있는데요..

카테고리 없음 2020.11.19

덴탈마스크 앞뒤구분 쉽고 숨쉬기 편한거 추천

외출할 때 필수품이 마스크가 될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요 코로나가 이렇게 긴 싸움이 될지도 몰랐어요 메르스, 사스처럼 잠깐 소란스럽다가 조용히 사라지겠지 생각했었으니까요 그나마 다행인 건 원하는 마스크를 갯수제한없이 편하게 살 수 있다는거에요 몇 달 전까지만해도 공적마스크제도에 비말차단마스크 대란까지 난리도 아녔잖아요 마스크 사려고 줄서 있었던 거 생각하면.. 지금은 정말 다행이다 싶어요 특히 여름에 KF마스크 너무 덥고 답답해서 덴탈마스크 구하려고 난리였었는데 그 때 피부트러블 일어났던 거 생각하면 지금도 아찔해요ㅠㅠ 엄청 따갑고 아팠거든요 참다참다 결국은 피부과 다녔었죠 마스크 접촉성피부염 환자 진짜 많았던 듯 제가 그 고생을 하던 시절에 정착한 덴탈마스크가 있어요 아클린마스크는 국내생산으로 위생..

카테고리 없음 2020.11.11

모공각화증 고민말고 클리어패드로 해결하자

모공각화증이라 함은 우리가 흔히 닭살피부라고도 많이 불러요 갑자기 온몸에 소름이 돋을때도 닭살 돋는다 라고 하는데 알고보면 모공에 각질이 쌓일만큼 쌓여서 육안으로 보이는거라고 해요 몸 전체에 바디스크럽으로 도배할 수 도 없고 그렇게 하기엔 너무 귀찮은데요 흔하고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싶어 폭풍검색을 해봤고 꽤 괜찮은 방법을 알아내서 직접 해보고 있는 요즘이랍니다! 유리스킨에서 판매하는 에그플랜트 클리어 패드인데요 각질제거와 피지,노폐물 제거로 좋은 패드로 알려져 있지만 최근 모공각화증에 좋다는 후기가 퍼지게 되면서 기존에도 인기가 많은 제품이였지만 더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이라는것! 주 성분은 티트리 그리고 제올라이트로 되어있다고 해요 티트리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듯이 피부에 진정시키는용도로 ..

카테고리 없음 2020.05.20

가짜뉴스아웃 실검에 뜬 이유

갑작스럽게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가짜뉴스아웃'이라는 단어가 검색되었답니다. 어제부터 조국 힘내세요. 조국사퇴하세요 단어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왔는데, 이는 지지하는 이들과 지지를 반대하는 이들의 조작이라는 사실이 드러났다. 각기 검색을 독려해 네이버에 로그인을 하고 실시간검색을 띄웠다고 한다. 이것 또한 마찬가지.

게시판 2019.08.28

다나와살법 이벤트 참여해보세요

오늘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에 뜬게 바로 '다나와살법'이라는 사이트 랍니다. 다나와 플랫폼에서 만든거 같은데, 이번 참여 미션은 네이버에서 다나와살법을 검색하고 상단에 있는 브랜드 광고를 클릭하면 퀴즈 이벤트에 접속하는 거랍니다. 정답자에게 선착 3000명 대상으로 에어팟 2세대와 상품권을 준다고 하는데,,, 한 100명만 에어팟 2세대 주고 나머지는 상품권주지 않을까여? ㅋ

게시판 2019.07.25